정태우 부인 승무원 장인희 아내 결혼

2019. 8. 29. 00:19카테고리 없음

2019년 8월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‘라디오스타’에서는 하춘화, 정태우, 승희, 한태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답니다.

해당 방송에서 정태우는 “옛날에 아역들 뽑는 오디션장에 가면 아이들이 쭉 서 있다”라며 “제가 나타나면 아이들이 고개를 푹 숙일 정도였다”라고 아역 스타 시절에 대해 말했답니니다. 이어 “근데 ‘왕과 나’를 할 때 유승호 씨가 성종 어렸을 때 역을 했었다”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.

* 정태우 배우자 와이프 - 장인희

그는 “저는 연산군이었다”라며 “그때 유승호 씨가 나중에 커서 태우 형처럼 되고 싶다고 했다. 뿌듯했다”라고 설명했답니다.